'도수코2' 도전자, 장쯔이 닮은 꼴 '눈길'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1.07.12 17: 30

[OSEN=장창환 인턴기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2(이하 도수코2)'의 한 지원자가 '장쯔이'와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도수코2'에 참가한 이제니가 그 주인공. 이제니는 고려인 아버지를 둔 러시아 국적의 혼혈로 길고 깊은 눈매와 갸름한 턱 선 등 대표적인 동양인의 매력을 갖추고 있는데다, 건강한 구리빛 피부까지 전체적으로 장쯔이를 연상케했다.

 
27세의 이제니는, 러시아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는 경력 모델. 지난 1회에서 서툰 한국어 실력에도 불구하고 활발하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경마장 런웨이, 말과의 화보 촬영 등 각종 미션에서 자신만의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산,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온스타일 공식 미투데이에는 "이제니는 많은 지원자들 사이에서도 눈에 확 띄는 도전자", "웃는 모습이 장쯔이랑 닮았다. 매력적인 외모 뿐 아니라 적극적인 성격과 실력도 가진 것 같아 앞으로 활약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도수코2'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 (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pontan@osen.co.kr
<사진> CJ E&M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