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캠프 ‘윈스에듀케이션’ 관리형 유학, 체계적인 커리큘럼 자랑
조기 유학은 어린 나이에 다른 나라의 문화도 경험하고 언어 체계도 적응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자칫하면 낯선 환경에 대한 정서적 불안감, 향수, 따돌림 등으로 자국과 타국 어디에서도 겉돌 위험을 동반할 수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자녀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부모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이다.
‘윈스에듀케이션’(대표 김태욱, www.winseducation.com)은 자체적으로 만든 커리큘럼과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관리형 유학 전문기관이다. 윈스에듀케이션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지역 정규 사립학교와 연계해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자체 커리큘럼을 실행하고 있으며, 미국 석/박사 이상의 현지 선생님과의 방과후 영어 수업을 통한 집중 교육이 가능하다고 한다.
아울러 조기유학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문화, 식습관 차이와 집단 따돌림 등의 문제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사감과 함께 생활하는 하우스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다. 윈스에듀케이션은 프리미엄 관리형 유학, 4주/8주 방학 영어 캠프 등을 선보이고 있다. 문의 070)7839-1522.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