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루카꾸뛰르’, 국내 상륙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7.13 11: 22

‘루카꾸뛰르’라는 이름만 들어보면 다소 생소한 브랜드일 수도 있겠지만 제시카 알바, 테일러 스위프트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의 파파라치 컷을 즐겨 보는 이들에게는 익숙한 브랜드다.
 
할리우드 패셔니스타들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루카꾸뛰르 스타일은 항상 대중과 카메라에 노출돼야 하는 유명 스타들의 부담감을 덜어주는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전 세계 패셔니스타들의 주목을 받으며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여성의류 루카꾸뛰르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할리우드 스타일이라 말하는 많은 쇼핑몰들이 있지만 루카꾸뛰르는 할리우드에서 태어난 ‘리얼 할리우드’ 브랜드로 할리우드에서 직접 디자인 기획이 이루어진다.
트렌디 얼반 스트리트 캐주얼(trendy urban street casual) 루카꾸뛰르는 여성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과 패션을 사랑하는 2030 여성들을 주 고객층으로 하고 있다.
 
스타일리시하고 활동성을 가미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어디에서도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패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스타일링 하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탑, 팬츠, 핫팬츠, 원피스, 블라우스, 점프슈트 등 여성적이고 페미닌한 아이템들은 여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루카꾸뛰르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갖고 있는 자유로운 감각을 그대로 표현해 주기 때문에 획일적인 트렌드에서 벗어나 나만의 개성적인 패션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해준다. 루카꾸뛰르의 강점은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하이엔드 스타일부터 스트리스 캐주얼을 즐기면서도 가격은 SPA 브랜드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고수하고 있다는 것이다.
 
루카꾸뛰르는 현재 얼반아웃피터스, 내스티갈, 프리피플, 플래닛 블루와 같은 유명 멀티브랜드숍 등을 중심으로 약 700여 개 온오프라인 패션숍을 통해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에게 판매되고 있다. 
 
루카꾸뛰르는 최근 국내 온라인 쇼핑몰(www.luccacouture.co.kr)를 오픈하고 패션모델로 국내 모델을 기용해 외국인 모델로 마케팅을 펼치는 다른 수입 브랜드와 차별화를 뒀다. 외국인이 아닌 한국인 체형에 맞춤으로 이질감을 없애고 고객들이 옷에 대해 보다 실질적으로 적용하고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한편 루카꾸뛰르는 국내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행운의 루카걸을 찾아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루카꾸뛰르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백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루카꾸뛰르는 2030의 다양한 패션 레이블(label)과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에이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