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CF감독과 1년 열애? 사실 아닌 증거는"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1.07.13 11: 57

[OSEN=장창환 인턴기자] 배우 김민정이 1년째 열애중이란 보도가 나온 가운데 소속사 측이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13일 오전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김민정이 또래의 CF 감독과 1년 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민정은 지난 해 봄 광고 촬영을 하다 지금의 연인을 만났으며 또래에다 일적으로도 얘기가 잘 통해 사랑에 빠졌다. 최근 교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갖는 등 행복한 연인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이와 관련 김민정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김민정이 열애설이 난 CF 감독에 대해 '친한사이는 맞지만 연인사이는 아니다'고 전했다"라며 "앞서 보도 나온 것 처럼 1년 정도 알아온 사이도 아니고 몇 개월 알고 지냈을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한편 김민정은 지난 1990년 아역 배우로 데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아일랜드' '뉴하트' '패션70' 등으로 성인 연기자 변신에도 성공했다. 최근에는 KBS 드라마 '가시나무새'에서 악녀 열연을 펼친 바 있다.
 
ponta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