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온, 'Creative Trader 2011' 홍보 동영상 19만 조회 넘어
대신증권의 HTS(홈 트레이딩 시스템) 브랜드 크레온이 홍보 동영상을 공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독특한 마케팅으로 증권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대신증권의 HTS(홈 트레이딩 시스템) 브랜드 크레온이 총 상금한도 100억 원 규모의 국내 최대규모 주식 투자대회인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더(CREATIVE TRADER) 2011'의 홍보 동영상이다.

동영상은 지난 6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는 크레온의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더 2011’의 콘셉트에 맞춰 누구나 꿈꿔온 희망사항을 이룰 수 있는 기회와 누구든 쉽게 참가할 수 있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구성됐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라는 동영상의 부제답게 곤히 잠들어 있는 한 남자의 방에 숨어있던 100원짜리 동전들이 한 데 모여 추억 속 자동차, 액자 속 에펠탑, 그리고 잡지 속의 드림하우스 조형물로 완성되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번 동영상에는 총 28,000개의 100원(280만 원 규모)짜리 동전이 사용됐으며 자동차, 에펠탑, 드림하우스의 조형물을 연출하는데 총 3주의 모델링 시간이 소요됐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촬영 인력 8명의 밤낮 교대로 총 56시간의 마라톤 촬영을 통해 만들었다고 한다.
크레온의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더 2011 홍보 동영상’은 현재 대회 커뮤니티 사이트(http://comm.creontrade.com)를 비롯해 국내 여러 포털사이트 동영상 게시판에서 조회수 총 19만건의 기록을 세우는 등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케치 영상 및 사진, 촬영 뒷이야기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더 2011’은 대학생, 주부, 직장인 남/여, 투자동호회, 전업투자자의 6개 그룹별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투자대회로 8월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동영상은 인터넷 사이트(http://pann.nate.com/video/218227739)에서 확인 가능하다.
silver11@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