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솔리드' 아지아틱스, 유럽 DJ와 리믹스앨범 발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7.14 09: 11

'제2의 솔리드'로 불리고 있는 신인그룹 아지아틱스가 스웨덴의 천재 아티스트라 불리는 클라우드와 손잡고 리믹스 앨범을 발매했다.
지난 12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 아지아틱스의 첫번째 EP 타이틀곡 '콜드(COLD)'의 리믹스 앨범에는 북유럽을 대표하는 일렉트로 라운지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천재 DJ 클라우드가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클라우드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의 아지아틱스와 리믹스 작업을 했다. 이 팀은 유럽시장 에서도 통할 굉장한 힘을 가지고 있다"라는 글을 남기며 아지아틱스를 극찬했다. 클라우드는 아지아틱스에게 먼저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클라우드 리믹스 버전의 '콜드(COLD)'는 오리엔탈 사운드에 강한 클라우드만의 색깔이 정확하게 묻어 있는 곡으로, 원곡보다 좀 더 간결한 느낌의 소스들을 통해 원곡이 갖고 있는 타이트한 사운드를 멜로디컬하게 버무리고, 오리엔탈 멜로디의 신스 리프를 덧입힘으로써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 됐다.
 
특히 음원과 함께 새롭게 제작된 '콜드(COLD)' 리믹스 버전의 뮤직비디오 역시 감각적인 영상이 어우러져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아지아틱스는 한류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솔리드 멤버 정재윤이 세계시장 공략을 목표로 만든 그룹으로, 국내에서는 오는 28일 정규 1집을 발매하고 7월 30일 지산락페스티벌에 참가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