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홍지유 기자] 청담웨딩, 청담사진관, 청담메이크업 전국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뉴스앤매거진 온포스에서 오는 7월 13일부로 일괄 ‘책임명함서명제’를 도입키로 해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이는 온포스 사업부 내에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부서들에 해당하는 사항이며, 이름이 들어간 기존 명함을 대신하여 직접 상담자 서명을 기입하고 고객에게 책임을 지겠다는 새로운 고객접견 방식이다.
이에 관해 온포스의 석광성 신사업추진단장은 “결혼식은 일생에 단 한번뿐이기에 더욱 신중함과 책임을 다하는 것이 당연하다”며, “온포스 각 사업부는 더욱 고객에 대한 신뢰감을 주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기 위해, 이 같은 제도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석광성 단장은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제도이기에 분명 시행착오는 있겠지만, 이로 인해 고객에게 더욱더 큰 서비스를 제공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울산, 부산, 대구, 광주를 필두로 전국 체인점의 책임제 시스템의 안정화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jiyouhong@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