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친동생 천둥 응원차 '엠카' 방문 '우애 과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7.14 16: 27

2NE1 산다라박이 동생인 엠블랙 천둥을 응원하기 위해 Mnet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현장을 깜짝 방문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 트위터(@MnetMcountdown)에는 산다라박이 천둥의 리허설 도중 대기실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제작진은 “산다라박이 오늘 엠블랙의 첫 컴백 무대를 축하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리허설 현장을 직접 찾았다”며 “내내 엠블랙의 무대에서 지켜보는 모습에서 동생에 대한 진한 사랑이 느껴졌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트위터에는 생방송 당일 출연가수들의 무대 뒤 생생한 비하인드 컷과 에피소드를 영문 동시 서비스 해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 '엠카운트다운'에는 아시아의 별로 우뚝 선 한류스타 김현중의 ‘키스 키스(Kiss Kiss)’ 최초 무대를 비롯해 ‘고 걸(Go Girl)’로 국내 첫 신고식을 치르는 일본 걸그룹 도미노, 티아라, 제국의 아이들, 장우혁, 천상지희, 제이 등이 출연해 꽉 찬 무대를 선사한다.  
정열적인 라틴 댄서로 변신한 엠블랙으로 눈길을 모으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 저녁 6시 생방송 된다.
 
issue@osen.co.kr
<사진> 엠카 트위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