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창환 인턴기자]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5'에 출연 중인 박수희 트레이너가 고무줄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다이어트 워 5'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박수희의 뚱뚱한 몸매와 근육질 몸매가 나란히 공개된 것.

바디 휘트니스 국가대표 박수희는 '미스터 앤 미즈 코리아' 대회에서 2009년~2010년 2년 연속 바디 휘트니스 부문 우승을 차지하는 것을 비롯해 각종 휘트니스 대회를 휩쓸었다. 특히 환상적인 복근과 근육질 몸매로 '여자 숀리'라는 타이틀까지 얻었으며, 뚜렷한 이목구비로 아름다움까지 겸비한 얼짱 트레이너로 등극했다.
박수희는 키가 작았는데도 60kg가 넘어 주위에서 놀림을 받는 등 스트레스 속에서 학창시절을 보냈고, 살이 찌는 체질 때문에 일년에 2~3번 정도는 요요현상이 와 다이어트는 이미 일상이 돼버렸다고 전했다.
박수희는 "비만으로 상처를 입어봤고, 잘못된 다이어트로 시행착오도 겪은 만큼 누구보다 '다이어트 워' 참가자들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다"며 "참가자들의 신체리듬에 대해 공감하고, 잘 알기 때문에 그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공감대가 형성돼 그런지 이미 참가자들과 한마음이 되어 다이어트 성공을 향해 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07년 첫 선을 보인 '다이어트 워'는 비만으로 고통 받고 있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대결을 그린 국내 최초, 국내 최장수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늘(14일) 밤 12시에 전파를 탄다.
pontan@osen.co.kr
<사진> CJ E&M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