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새 유닛 A.S. RED, A.S. BLUE의 재킷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새로운 유닛 활동 계획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A.S. RED, A.S. BLUE 두팀의 음반이 20일 전격 발매된다. 애프터스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재킷 사진은 '섹시 vs 순수' 맞대결 컨셉인 만큼 자켓 사진 또한 강렬한 인상을 안긴다.
재킷 사진에서 A.S. RED는 애프터스쿨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려 애프터스쿨 본연의 파워풀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았으며, A.S. BLUE는 청순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 애프터스쿨이 간직한 두 가지 아름다움을 뽑아냈다.

소속사 플레디스의 한성수 프로듀서는 "심사숙고 끝에 내린 두 팀 동시 발매 결정인 만큼, 그 음악과 콘셉트에 있어서 만큼은 큰 기대를 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한 팀이 두 팀으로 나뉘어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되어, 멤버들도 아주 즐겁고 열의 넘치게 앨범 작업에 임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갖고 있는 두 가지 아름다움을 동시에 보여드리게 되어 그 의미가 특별하다"고 밝혔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오는 17일 열리는 일본 데뷔 쇼케이스가 전석 매진되는 등 일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