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건설, 직원기숙사로 임대중인 이현빌딩, 해피팰리스 분양 나서
최근 산들건설이 LG디스플레이 사외 직원기숙사로 임대 중인 ‘이현빌딩’과 ‘해피팰리스’ 1~3차 분양에 나섰다.

이들 고시텔이 위치해 있는 파주 LG산업단지는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전자, LG마이크론 등 LG계열사 상주 인원만 5만여 명에 달하고 앞으로 LG가 LG산업단지 내 신규 공장을 증설하고 있어 추가 기숙사의 공급이 더욱 시급한 상황이다.
LG측이 원룸텔 투자자와 먼저 전체 임대계약을 하고 그 후 원룸텔 투자자가 분양에 나서고 있다. 현재 ‘이현빌딩’은 준공이 끝나 LG디스플레이 기숙사로 입주 완료한 상태다. ‘해피팰리스’는 3개월 이내에 완공돼 LG 직원기숙사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현빌딩’과 ‘해피팰리스’는 층별 등기 분양 중이며, 층당 13~16채 실투자금 3~4억 원대로 임대사업주를 모집하고 있다. LG와의 임대 계약 금액은 보증금 500만 원에 월 40만 원 선이다.
‘이현빌딩’과 ‘해피팰리스’는 도시형 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이 아닌 고시텔로 허가가 나 있다. 파주시 역시 LG직원기숙사 호실에 제한을 두고 지원단지의 고시텔을 기숙사로 이용하게 해 파주시 지역경제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이들 고시텔은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자유로•통일로 5분거리, 서울 약 30분거리, 경의선전철 월롱역 5분 이내로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문의 1566-1474.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