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2' MC 장윤주가 질투한 도전자는 누구?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1.07.15 15: 09

[OSEN=장창환 인턴기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2(이하 도수코2)'의 MC 장윤주가 질투한 참가자 등장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는 16일 오후11시 방송되는 '도수코' 2회에서 장윤주가 심사 도중 한 지원자의 사진에 질투를 표한 것.

 
장윤주는 심사 도중 한 지원자의 화보가 공개되자, 화보를 촬영한 게스트 심사위원 김욱 포토그래퍼에게 "왜 나는 저렇게 사진을 찍어준 적이 한번도 없냐"고 애교 섞인 질투를 보냈다는 것. 고정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디자이너 정구호와 포토그래퍼 조선희 역시 "흠 잡을 데 없다", "저 강렬한 눈빛 어떻게 할거냐"며 지원자의 화보를 극찬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화보 촬영 미션 외에 14명 도전자들의 화려한 메이크오버가 펼쳐져 눈길을 끌 계획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는 도전자들의 흥미진진한 메이크오버 과정을 비롯, 만족한 도전자와 그렇지 못해 눈물을 흘리는 지원자들간의 팽팽한 신경전이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도수코2'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 (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pontan@osen.co.kr
<사진> CJ E&M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