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강사 발음 미리 들어보세요", 무료 전화영어 지원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7.15 18: 01

적은 비용으로 높은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고 거리도 가까워 영어연수 지역으로 인기 있는 필리핀. 인기가 있는 만큼 그 동안 부작용도 만만치 않았다. 필리핀을 기반으로 하는 어학원들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명예회복'을 외치고 있다.
 
최근 필리핀 일로일로지역에 있는 이스어학원(www.esschool.kr)은 무료 전화영어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 어학원 관계자는 “이스어학원에 관심 있는 모든 학생들에게 전화영어를 무료로 지원한다. 연수를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조금 더 안심하고,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학원 선생님들의 발음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과정은 두 가지로 나눠지며 자신이 원하는 수업을 선택할 수 있는 클래스도 있다. 또한 학비 안에 호텔식 기숙사비(삼식, 청소, 빨래)가 포함돼 있는 패키지 가격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연수를 할 수 있다. 
 
 
이스어학원에서는 등록 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주 이상 등록하는 학생들부터 할인이 지원되며 장기등록(24주) 시 국제선 왕복항공권이 지원된다.
이스어학원의 관계자는 “프로그램은 ES일반과정, ES집중과정 두 가지로 나뉘며, 어학원만의 특별한 보조과정으로 학생들에게 무의미해질 수 있는 반복적인 수업에 자극을 줘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silver11@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