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7인조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신곡 티저 영상이 유출돼 컴백에 비상이 걸렸다.
15일 자정 공개 예정이었던 인피니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내꺼하자'의 티저영상이 공개를 몇 시간 앞두고 중국 시나닷컴 사이트를 통해 유출됐다.
특히 이 영상은 국내 팬이 중국 사이트에서 발견해 자신의 트위터에 올려 삽시간에 퍼져나가고 있어 인피니트 측은 15일 자정을 앞두고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티저에서는 흑백의 영상과 함께 더욱 성숙하고 파워풀해진 인피니트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30초의 짧은 분량에도 노래와 영상 모두 단번에 귀를 사로 잡아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측은 "티저 영상이 공개를 몇 시간 앞두고 미리 유출돼 당혹스럽지만 정규 앨범 컴백 전 액땜이라고 생각하겠다"라며 "인피니트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예정대로 15일 밤 자정에 티저를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17일 오사카 난바8을 시작으로 19일에는 도쿄 Zepp에서 첫 일본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21일 국내에서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내꺼하자'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