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댄스게임 ‘엠스타’, 여심 공략한 명품 증정 이벤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7.16 09: 22

럭셔리 댄스게임에 걸맞게 프라다, 아르마니 등 최고급 경품 이벤트 마련
최근 여심을 흔들며 인기몰이에 나선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가 이번에는 명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대표이사 구준회)가 개발한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는 여성 이용자가 50% 이상 늘어나면서 여성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명품 하트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엠스타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걸맞게 명품 프라다 핸드백과 아르마니 시계 등 최고급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스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 내 미션 수행 시 주어지는 하트를 모아 원하는 경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원하는 경품 구매에 필요한 하트 수량만큼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미션은 캐릭터를 만들거나 친구 사귀기 등 손쉽게 수행 가능한 미션들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명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지난 6월 30일부터 루이비통 토드백과 프라다 여성지갑 등을 내걸고 진행 중인 커플이벤트는 시작 일주일 만에 2만 쌍을 넘어섰다. 커플이벤트는 게임 내 누적된 커플 수가 10만 쌍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토드백, 프라다 여성지갑 등 명품 선물과 아이패드2, 넷마블 캐시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 점수가 가장 높은 커플에게는 데이트 비용과 명품 데이트 코스를 별도로 제공한다. 커플 점수는 커플 레벨과 커플 지속기간, 커플 스토리 등록 후 추천 수를 합산해 최고의 커플에게 데이트 비용 현금 100만 원과 남산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데이트 풀코스가 제공된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의 신재익PM은 "여성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게임성과 맞춤형 마케팅으로 엠스타가 여성이용자들의 대표게임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