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김동욱이 이동욱과 함께 ‘동욱 사단’의 파워를 보여준다.
JK 김동욱이 2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 OST에 지원 사격을 나선다.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김동욱이 ‘여인의 향기’에 참여하게 되면서 남자 주인공 이동욱과 함께 ‘쌍끄리 동욱’의 힘을 보여주게 된 것이다.
이번에 JK 김동욱이 부를 ‘버킷 리스트’라는 제목의 ‘여인의 향기’ 주제곡은 시한부 인생을 사는 연재(김선아)가 남아있는 인생 동안 하고 싶었던 일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늘 내 곁에서 나만 바라보기, 언제까지나 거기 그냥 선 채로 내 슬픈 사랑도, 지금 이 시간도 지켜주기’ 등 인생의 마지막을 정리하는 주인공의 간절한 마음을 담은 애잔한 곡이다.

무엇보다 JK 김동욱의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와 가슴 절절한 가사가 딱 들어맞는다.
특히 ‘여인의 향기’ 주제곡은 화답송의 형식으로 제작, JK 김동욱과 함께 ‘빅마마’ 출신의 이영현도 참여한다. 이영현이 부를 화답송은 ‘언제나 눈을 뜨면 보일 듯 한 그곳에 서 있을게요. 늘 곁에서 그대만 바라보며 부족한 날 그대가 다 허락한다면’이란 내용을 담고 있다.
제작사 측은 “JK 김동욱과 이영현은 최고의 가창력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감동의 울림이 있는 가수들이다. 애절한 듯 진심이 담긴 가사와 멜로디가 있는 ‘여인의 향기’ OST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여인의 향기’ OST 제작은 현재 거의 마무리 단계로 23일 첫 방송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여인이 향기’는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행사 말단 여직원 연재 역의 김선아와 돈은 많지만 인생에 의욕이 없는 지욱 역의 이동욱이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의 드라마다. '신기생전‘ 후속으로 23일 첫 방송된다.
happy@osen.co.kr
<사진>에이스토리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