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돌' 치치, 21일 컴백 '성숙미 물씬'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7.20 10: 09

걸그룹 치치(CHI-CHI)가 21일 자정,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longer' 음원을 발표하며 전격 컴백한다.
음원 공개에 앞서 공개된 앨범 자켓에서 한층 성숙한 매력을 과시한 치치의 신곡 'longer'는 클럽하우스의 강렬한 비트와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 아날로그적 감성이 적절히 믹스매치(Mix Match)된 곡으로 떠나간 첫 사랑의 아픔과 추억을 가사로 담고 있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일 신곡 'longer'는 데뷔곡 '장난치지마'와는 또 다른 치치(CHI-CHI)만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닉 비트의 하우스 댄스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앨범의 특징은 다양한 음악적 시도가 베어있다는 것이다. 일렉트로닉 비트의 '오리지널 버전' 외에도 멤버들이 직접 어쿠스틱 기타, 베이스, 젬베 등의 악기 연주에 참여한 '어쿠스틱 버전', 일렉트로닉과 아날로그 연주를 절묘하게 믹스(Mix)한 '리믹스 버전'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편곡, 한층 업그레이드된 치치의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3월 일렉트로닉 비트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데뷔곡 '장난치지마'를 발표한 치치는 이번 음원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