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31일 '쉐보레 여성 야구교실'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1.07.21 09: 57

SK 와이번스가 여성 야구교실을 개최한다.
SK는 오는 31일 오후 12시 30분부터 문학구장 옆 새싹야구장에서 3시간 동안 '쉐보레 여성 야구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야구교실은 야구 기본기교육, 레크레이션, T볼 미니게임 등 여성들이 야구와 쉽게 친숙해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SK 선수 출신 손지환 코치가 직접 여성참가자들에게 포구, 송구, 타격 등 야구 기본기교육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개인별로 지도해줄 예정이다.
또 이날 야구교실에서는 여성들에게 야구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전! 시구자 선발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참가자가 마운드에서 홈플레이트까지의 실제 거리인 18.44m에서 볼을 던지고 참가자 중에 스트라이크를 가장 잘 던진 1명을 선정해 향후 문학 홈 경기에 시구 기회를 제공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이메일(haogee@nate.com)을 통해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2만5000원이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 기념 로고볼, 손목아대가 선물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sksports.net)를 참조하면 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