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티아라-히트, 안양예고 출신 아이돌 동창회? 페스티벌 참석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7.21 11: 23

스타 배출의 산실인 안양예고 출신 아이돌의 동창회가 열린다?
 
동창회 멤버는 다름 아닌 엠블랙의 승호, 티아라 소연, 신인 아이돌 그룹 히트(HITT)의 하용. 이들 세 명은 오는 23일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성공을 축하하는 MTV 싸이월드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나란히 설 예정이다.

 
안양예고 동기인 세 사람은 데뷔 전부터 친분을 쌓아왔던 사이로, 최근에는 대기실 복도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찍은 절친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의도치 않은 이들의 동창회는 절묘한 활동 타이밍 역할이 크다. '모나리자'로 컴백해 활동 중인 엠블랙과 '롤리폴리'를 통해 복고소녀로 돌아온 티아라, 그리고 신인 아이돌 히트의 데뷔가 겹치면서 자연스레 한 무대에 설 기회가 주어진 것. 이번 공연은 고교 동창으로 각별한 우정을 쌓아온 세 명의 '선의의 경쟁'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MTV 싸이월드 뮤직 페스티벌은 '플레이 유어 드림(PLAY your DREAM)'이라는 타이틀로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에서 23일 오후 8시에 열릴 예정이다. 평창의 2018년 동계올림픽 유치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총 2018명의 관객을 초청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