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고무 소재로 미끄럼 방지,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7.21 14: 52

무더운 여름,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휴가를 계획하며 무엇을 챙겨야 할 지 꼼꼼하게 준비하는 이들 가운데 여행에 있어 가장 오랜 시간 함께하는 신발을 신경쓰는 경우는 많지 않다.
여행을 갈 때 신발을 잘못 선택하면 발이 아파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더운 날씨에 짜증이 나기도 한다. 때문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발이 편안한 신발을 먼저 챙기는 것이 좋다.
천연고무 소재의 ‘하바이아나스’ 슈즈는 착용감이 좋고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인기다.

‘하바이아나스’는 1962년 브라질 Alpargatas사에서 만든 브랜드로 현재 미국과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85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비치웨어, 서핑웨어, 하이 스트리트 패션, 캐주얼 패션 슈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캐쥬얼 패션 슈즈 중 샌들과 일명 ‘쪼리’라고 불리는 플립플랍(Flip-Flop)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하바이아나스’ 슈즈는 국내에서도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판매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해외에서는 네 차례에 걸쳐 아카데미 어워드의 선물용 패키지로 선발되기도 했으며, 연간 약 3억 켤레 이상 생산되고 있다고 한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