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복근 미남'이 대거 등장하는 뮤지컬이 있으니 바로 2011년 새롭게 돌아온 '아가씨와 건달들'이다.
이번 뮤지컬에서 사랑을 믿지 않는 냉철한 승부사인 스카이와 뉴욕 최고의 풍운아인 네이슨 역을 맡은 배우 진구, 이용우, 김무열, 이율은 최고의 수트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서 공연 연습 중 틈 나는 대로 여심을 사로 잡을 몸매 관리에 열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름을 맞아 남자의 적당한 체중과 매력적인 잔 근육을 유지하는 뮤지컬 배우들이 자신들의 핫바디 비결을 공개했다.

◇ 초콜릿 피부의 매력적인 남자 네이슨을 위해 잔근육을 키우고 있다 – 네이슨 역의 진구
첫 뮤지컬에 도전하는 배우 진구는 극중 아들레이드의 대사처럼 '초콜릿 피부의 매력남'이 되기 위해 철저한 식단 관리와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 평소 사과로 비타민 섭취를 하는 진구는 매일 아침 사과 1개를 먹는 것으로 시작해 하루 3끼는 무조건 챙겨 먹는다. 매일 유산소 운동의 트레이닝을 빼 놓지 않고 주말에는 농구를 통해 유연성과 체력을 키우고 있다.
◇ 절대적 미남 스카이 역에 걸맞는 복근 미남 – 스카이 역의 김무열
지난 20일 영화 최종병기 '활 쇼케이스'에서 복근을 공개해 화제가 된 김무열은 철저한 식단 관리와 운동을 병행하는 배우로 유명하다. 힘든 연습 일정을 소화하지만 오후 6시 이후에는 금식을 지킨다. 또한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샐러드를 꾸준히 챙겨 먹고 닭가슴살, 바나나, 두부, 달걀 등의 식단을 점심 식사 마다 챙겨 먹는다.
◇ 이제 닭가슴살은 그만, 골고루 섭취하고 근육 운동량을 늘린다 – 네이슨 역의 이율
'아가씨와 건달들'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위해 체격을 키우고 있는 이율은 연말 개봉 되는 마라토너 연기와 맞물려 유산소 운동을 중심으로 근육 운동량을 순차적으로 늘려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닭가슴살 등의 원푸드 식단은 오히려 체력에 문제가 될 수 있어 식사량을 조절하고 탄수화물 섭취를 줄였다. 고구마, 바나나, 계란 등으로 간단하지만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려고 노력한다.
◇ 최고의 무용수 답게 유연성과 근육량을 동시에 늘린다 – 스카이 역의 이용우
뮤지컬 첫 도전으로 노래, 연기, 춤 등 하루 12시간 이상의 살인적인 연습을 소화하고 있는 이용우는 최고의 베테랑 무용수 답게 효과적인 에너지 분배에 초점을 맞췄다. 여름에는 하루 2리터 이상의 물을 마신다는 이용우는 아침에는 간단한 잡곡 씨리얼로 시작해 점심은 야채와 토마토, 닭가슴살이 들어간 샌드위치, 저녁에는 밥은 줄이고 짠 음식은 먹지 않는 식단을 유지 한다.
한편 새롭게 돌아온' 아가씨와 건달들'은 브로드웨이 쇼 뮤지컬이 선사하는 화려함과 유머러스 하면서도정교하게 짜인 스토리 등 흥행에 필요한 기본 요소를 두루 갖춘 정통 뮤지컬 대표작으로 올 여름 공연가의 태풍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2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화끈하게 배팅 한 판에 올인하는 건달들, 선교사와 쇼걸이라는 상반적인 두 아가씨의 인생과 사랑을 향한 짜릿한 여정을 담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