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가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섹시 가이로 완벽 변신한다!
오는 23일 밤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2' 3회에서는 도전자들과 미션에 나선 타이거JK가 섹시한 매력남으로 변신,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3회 미션으로 ‘타이거JK와의 뮤직비디오 촬영’이 미션으로 주어진 것.

이번 뮤직비디오는 드렁큰타이거의 8집에 수록된 흥겹고 신나는 댄스 힙합 ‘두두두왑바바루’를 '도전! 수퍼모델 KOREA 2' OST로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표하는 것. 뮤직비디오 속에서 타이거JK는 그동안 ‘다정다감한 조던아빠’의 모습은 온데 없이, 도발적인 섹시가이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 날 촬영은 타이거JK가 클럽에서 많은 미녀들의 유혹을 받는 것이 콘셉트. 타이거JK는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 섹시한 포즈와 눈빛 연기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함께 촬영에 나선 13명의 도전자들을 비롯해 여성 스탭들의 환호를 자아냈다고. 촬영 전에는 쑥스러운 듯 민망한 미소를 짓다가도, 막상 촬영이 시작되면 힙합 음악이 흐르는 클럽의 조명과 분위기에 빠져들어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고.
특히 타이거JK와의 촬영에 한껏 들뜬 도전자들은 저마다의 개성과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경쟁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테스트를 통해 1명의 메인 모델을 선발하겠다는 조풍연 뮤직비디오 감독의 제안에, 한층 치열한 신경전 속에 펼쳐지는 도전자들의 미션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공개될 예정. 본방송에 앞서 타이거JK와 도전자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면서, 더욱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타이거JK는 이 날 게스트 심사위원으로도 특별 출연,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심사평을 전한다. 타이거JK의 지지를 받으며 세번째 미션 우승자가 될 도전자는 누가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타이거JK는 “13명의 멋진 모델들과 함께한 뮤직비디오 촬영이 너무 재미있었고, 모두들 모델 꿈을 향한 열정이 대단해 인상적이었다”며, “누가 과연 마지막 우승을 차지할지 앞으로 관심있게 지켜보겠다”고 전했다.
issue@osen.co.kr
<사진> 온스타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