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특한 '2NE1 TV', 영어 공부도 시켜주네!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7.22 16: 57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가 국내 뮤지션을 주인공으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초로 한국 등 세계 10개국에서 동시 인기리에 방송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 버전 방송을 국내에도 그대로 방영한다.
영어 자막이 들어간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가 매주 주말 채널 Mnet을 통해 방송되는 것. 
매주 화, 금요일 일주일에 2번 30분씩 방송되는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는 미국 현지 시각으로 그 주 일요일 저녁 6시 한 시간 동안 Mnet US를 통해 미국에서 방영이 되는데, 이 내용을 고스란히 한국에서 방송한다는 것.

 
한국 방송 시간은 토요일 오후 2시, 8시, 일요일 낮 12시 총 3번이다. 결국 한국 시청자들은 화, 금요일에 본 방송을 그 주 주말에 영어 자막만을 추가로 넣어 다시 보게 되는 셈이다. 
Mnet 측은 “기본적으로 국내 뮤지션을 주인공으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보니 한국어로 방송이 되기 때문에 영어 자막을 넣어 방영이 되더라도 국내 시청자들이 방송을 시청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본 방송에 앞서 유튜브를 통해 프로그램을 방송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국내 거주하고 있는 해외 음악 팬들 역시 프로그램에 높은 관심이 있다는 걸 알았다. 그래서 이 같은 편성을 기획하게 됐다”고.
이어 “더욱이 국내 시청자들도 영어 공부를 위해 일부러 미국 등 영어권 국가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등을 많이 시청하는 데, 이번 해외 버전 특별 편성이 영어 공부를 하고자 하는 시청자들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는 2NE1 멤버 각 개인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 각 개인의 에피소드들을 중심으로 매주 화, 금요일 저녁 6시 채널 Mnet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ssue@osen.co.kr
<사진> 엠넷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