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방송서 첫사랑 공개 "신세경 닮았었는데.."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7.23 10: 46

그룹 제국의아이들 광희의 첫사랑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SBS '달콤한 고향 나들이'('달고나')에서는 광희의 초등학교 시절 첫사랑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MC 이휘재가 광희에게 "첫사랑이 언제였냐"라고 묻자 광희는 "초등학생 때였다. 이름도 말할 수 있다. 신수림이다"고 털어놨다.

이어 광희는 "그 친구는 예뻐서 가명으로 연예인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라며 "지금으로 치면 신세경 많이 닮았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에 변기수는 "광희의 첫사랑이 온건 맞지만 신세경 닮은 사람은 못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광희 첫사랑 신수림 씨의 얼굴이 공개되고 신수림씨는 여대생다운 풋풋함으로 다소 부끄러운 듯 웃어보였다. 이휘재가 "대체 어디가 (신세경과) 닮았다는 거냐"고 묻자 광희는 "이래서 첫사랑을 다시 만나지 말라고 하나보다"고 재치있게 응수했다.
그런가하면 신수림 씨는 "광희가 나를 첫사랑이라고 하는데 내 첫사랑은 광희가 아니다. 광희는 나를 너무 괴롭혔다. 아이스케키를 너무 많이 했다"라고 폭로했다.
또 "처음 제국의 아이들이 데뷔해 광희 얼굴을 봤는데 솔직히 못알아봤다. 목소리를 듣고 나서야 내 친구임을 확신하게 됐다"라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