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교육연구소, 내달 2012 대입 입시전략 설명회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7.25 16: 57

-엄마의 정보력이 곧 학생의 경쟁력이다
이룸교육연구소(www.erooomedu.co.kr)는 오는 8월 6일 오후 2시 홍대입구역 가톨릭청소년회관, 8월 13일 오후 2시 서울 도봉구민회관에서 수험생, 학부모, 교사 등을 위한 '2012학년도 대입 입시전략 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수시 미충원 실시에 따른 정시이월인원 감소와 물수능 예고로 사상 최대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N수생에 대비한 2012학년도 정시지원 전략과, 점차 확대되고는 입학사정관제 및 다양한 수시전형에 대해 설명하고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강사는 전용준 이룸교육연구소 연구위원(현 진학사 대입입시분석실 연구원 겸임)과 이룸교육연구소 정서현 연구소장이 맡으며, 각각 서울 주요대학의 수시와 정시전형에 대한 다양정보와 지원전략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입학사정관 전형과 수시모집 인원 변동 추이, 전형요소의 다양화 등에 따른 대학 입시의 지원전략, 2012학년도 수능출제 전망 등 실질적이고 다양한 입시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날 입시설명회는 참석자 전원에게 2012학년도 대입지원전략에 대한 자료집을 배포하고, 강연 후에는 수험생 1인을 추첨해 50만 원 상당의 전문입시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 설명회 관계자는 "엄마의 정보력이 곧 학생의 경쟁력이다. 엄마가 아는 만큼 자녀가 합격할 수 있다”며, “이번 입시설명회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급변하는 2012학년도 대입입시판도에 대한 효과적 대처와 성공적 입시지원 전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ilver11@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