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은 휴가철에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 중 하나다. 그만큼 비행기 티켓을 구하기도 쉽지 않고 비성수기에 비하면 가격도 천정부지라 할 수 있다. 그러나 비성수기 보다 저렴하게 태국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휴가를 앞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투어 2000'의 7월~8월 ‘방콕 파타야’ 특가 상품이 그것이다. 일반적으로 여행사의 상품은 저렴한 만큼 실속 위주형이거나 미포함 사항이 많아 추가 지출이 발생한다. 하지만 투어 2000의 ‘방콕 파타야’ 특가는 저렴한 가격에도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천국의 집 ‘반 수카와디’
천국의 집 ‘반 수카와디’는 방대한 규모와 유로피안 건축양식, 초호화 자재로 만들어진 곳으로 그림 같은 정원, 수많은 의미의 조각상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을 눈앞에서 관람할 수 있다. 그러나 ‘반 수카와디’는 단순히 화려함만을 갖춘 곳이 아니라 방문객들로 하여금 삶의 방향이나 사후세계 등 철학적 사유를 갖게 만드는 웅장한 궁전이다.
-세계 3대 쇼 중 하나인 ‘티파니 쇼’
‘티파니 쇼’는 여자보다 더 아름다운 트렌스젠더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세계 3대 쇼 중 하나로 유명하다. 여기에 거대한 코끼리 등 위에서 즐기는 코끼리 트레킹과 농눅 빌리지까지 체험까지 할 수 있으며 특가 상품인 만큼 추가 비용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이 밖에도 서플라이 헬멧을 착용하고 신비한 바닷속을 걷는 씨워킹 체험, 푸른 바다 위 바람에 몸을 맡기고 날아보는 파라세일링과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등의 해양 스포츠는 여행사에서 추천하는 관광 코스 중 하나라고 한다.
silver11@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