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신곡 '어글리' 오늘 방송 통해 최초 공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7.26 16: 14

오는 28일 공개를 앞둔 2NE1의 신곡 ‘UGLY(어글리)’가 그보다 앞선 26일 오후 6시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를 통해 선공개 된다. 
2NE1의 두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인 ‘UGLY(어글리)’는 테디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산다라박의 ‘UGLY(어글리)’ 문신이 새겨진 손가락과 외모 망언 발언으로 덩달아 화제가 됐던 곡.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는 26일 저녁 6시 프로그램 엔딩 BGM을 통해 ‘UGLY(어글리)’ 음원을 최초 공개한다. 
한편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 3회 방송에는 실력파 막내 민지의 작업실과 메인 보컬 박봄이 번지 점프에 도전하는 과정을 전격 공개한다. 
박봄은 “가수 데뷔 전 우연히 들른 공원에서 번지점프하는 곳을 봤다. 이걸 하면 가수를 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기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거 같다. 당시 부모님이 가수 데뷔하는 것에 대해서 반대가 무척 심했다”며 “번지점프에서 뛰어내리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면서 다시 새 출발을 하는 기분이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하며, 다시 번지점프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민지의 작업실은 과연 어떤 모습이며, 박봄은 성인 남자도 두려워 한다는 번지점프에 성공할 수 있을까?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는 26일 오후 6시 Mnet서 방송한다.
 
issue@osen.co.kr
<사진> 엠넷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