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이장우, 알고보니 '사촌지간'..뮤비 지원사격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7.27 08: 08

가수 환희의 컴백에 그의 사촌동생인 배우 이장우가 지원사격을 했다.
 
데뷔 12년만에 솔로활동 이후 첫 정규 앨범을 발표를 앞두고 있는 환희가 타이틀 곡 '죽을 것만 같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27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져에는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중인 환희의 사촌동생이기도 이장우가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며 애절하게 눈물을 흘리며 절규하는 장면이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잔잔한 기타 선율로 시작해 환희의 "너 땜에 죽을 것만 같아"라는 노래로 끝나는 티저는 짧은 영상과 환희의 노래 한 소절만으로도 가슴 아픈 사랑의 아련한 느낌을 준다.
 
특히 이장우는 그간 드라마와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티아라 은정의 남편으로 출연할 때 보여준 부드러운 이미지와 달리 눈물을 머금은 채 총을 겨누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연기를 선보여 뮤직비디오의 무게감을 더욱 더 실어 줬다. 이어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였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장우는 자신의 사촌 형이며 자신의 가장 든든한 후원자이기도 한 환희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다른 중요한 일정을 모두 제쳐두고 기꺼이 출연했고,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애절한 눈물 연기를 선보여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환희의 첫 정규앨범 'HWANHEE'는 오는 29일 자정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