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만의 예복, 최고의 결혼식을 만들겠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7.27 08: 37

[웨프뉴스/OSEN=홍지유 기자] 바야흐로 휴가 시즌이 시작되어,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예비부부들은 올 가을 최고의 결혼식을 준비하고자 지금도 열심히 예물, 예복, 가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비롯한 다방면에 정보를 얻고자 노력하고 있을 것이다. 그런 예비부부를 위해, 정통 핸드메이드 방식의 클래식 맞춤정장으로 유명한 ‘HK테일러’를 소개한다.
 
이미 맞춤 예복을 제작한 신랑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HK테일러를 통하면 신랑 예복만큼은 걱정을 덜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일모직 양복지 및 제냐, 로로피아나 등 수입원단을 사용하여, 신랑 몸에 딱 맞는 완벽한 피팅감과 밸런스를 선보인다.

 
★HK테일러, 이태리 명품 스타일 맞춤정장은?
맞춤양복 상의 앞판 부분에 들어가는 심지의 접착 방법을 화학 심지 또는 양복심지를 열을 가한 다리미나 프레스로 눌러서 부착 시키는 일반 기성복 제작 방법인 접착식 공정이 있다. HK테일러의 비접착 공정은 원단과 맞춤심지, 게싱, 아대싱(심지, 게싱, 아대싱 모두 남자 양복 앞판에 들어가는 부자재의 일종)을 팔짜뜨기(심지를 고정하는 바느질의 모양)로 만든 심지를 한 땀 한 땀 원단에 걸쳐 전기다리미를 사용하여 늘리면서 제작을 한다.
 
또한, 보이지 않는 모든 부분의 마무리, 봉제 부분을 손바느질로 하여 프레스로 눌러 접착한 일반 공정보다 손바느질로 제작하는 비접착 방식은 순양모의 고급 양복지(제일모직 1PP, 슐레인, VIP, 프레스티지)의 통기성을 극대화 하여 원단이 숨 쉴 수 있게 한다. 또한 관절과 근육 부위의 원단을 늘리고 줄여, 신랑의 체형에 완벽한 피팅과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HK테일러 목동 본점과 부산 센텀점에서 카페에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여름 행사를 이용하면, 더욱 알차고 실속 있게 예복을 마련할 수 있다.
jiyouhong@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