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장식' 아지아틱스, 에디신 '실루엣 수중신' 티저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7.27 09: 16

CNN 메인페이지를 장식하며 화제를 모은 글로벌 신인그룹 아지아틱스가 신곡 ‘Slippin’ Away(슬리핑 어웨이)’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유튜브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아지아틱스의 첫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Slippin’ Away(슬리핑 어웨이)’의 티저영상은 아지아틱스의 메인 보컬이자 귀공자 같은 외모로 많은 여성팬들을 확보한 에디 신의 수중신을 담고 있다.
이 영상은 단 30초의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멜로디와 에디신의 뛰어난 수중 연기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블랙으로 표현된 물 속에서 화이트 셔츠의 에디 신은 살짝 살짝 보이는 실루엣으로 신곡과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솔리드 멤버 정재윤이 세계시장 공략을 목표로 결성, 데뷔 전부터 '제2의 솔리드'로 관심을 모았던 아지아틱스는 정규 앨범 전 발매한 세 개의 싱글이 모두 미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놀랄만한 성과를 거뒀다.
최근에는 미국 유명 음악사이트 ‘블래스트로(BLASTRO)’에서 브루노 마스와 크리스 브라운, 알리야 등을 제치고 알앤비 차트와 팝차트 1위에 올라 CNN이 만든 아시아 문화 정보 사이트 ‘CNN GO’의 메인페이지를 장식하는 등 데뷔한 지 4개월여 만에 뜨거운 반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한편, 아지아틱스는 28일 미국, 일본, E.U, 아시아 등 전 세계 40여개 국에 정규 1집을 일제히 런칭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30일 지산락페스티벌을 통해 처음으로 공연을 갖는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