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오디션 Mnet '슈퍼스타K'가 이승철, 윤종신, 윤미래 3인의 심사위원이 등장하는 공식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메인포스터는 지난 시즌 1,2를 뛰어넘는 역대최강 시즌3의 임박을 알리듯 심사위원 3인의 위엄있고 위풍당당한 모습이 슈퍼스타K3의 스케일과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고. 또 하나의 포스터는 여름시즌을 강타하는 블록버스터 영화에 자신있게 도전장을 던지는 듯한 다소 이색적인 카피가 인상적이다.
Mnet 측은 “슈퍼스타K3 메인 심사위원이 확정 된 후, 이들이 함께 하는 모습을 처음 공개하는 포스터이기 때문에 이승철, 윤종신, 윤미래 이 세명의 메인 심사위원에 포커스 맞춰 제작했다”며 “이 포스터는 슈퍼스타K3 첫 방송 홍보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행사에 쓰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함께 슈퍼스타K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jmnetsuperstark/)를 통해 지난 7월 중순 진행한 세 명의 심사위원 포스터 촬영 현장 미 공개 컷을 전격 공개한다.
한편 대국민 오디션 슈퍼스타K3는 3월 오디션 접수를 시작으로 약 4개월간 대한민국 8개 도시를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3개국 5개 지역에서 대규모 지역 예선을 개최했다. 첫 방송은 8월 12일 밤 11시 채널 Mnet.
issue@osen.co.kr
<사진> 엠넷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