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 그룹 블레이디(Blady)가 발표한 타이틀 곡 '미친 날'(Crazy Day)이 발표한 지 하루 만에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6일 유튜브에 등록된 블레이디의 '미친 날' 뮤직비디오는 등록 하루가 채 지나지 않은 28일 오후 기준 조회 수 1만 4000회 이상을 기록, 해외 네티즌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상황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의 댓글 164개 대부분이 영문으로 작성돼 눈길을 끈다. 비록 신인이지만 앞으로 한류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을 거란 가능성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외국 네티즌들은 “노래가 좋다”, “음색이 매력적이다” 등의 의견과 함께 뮤직비디오 배경인 몰디브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나타냈다.
더불어 할리우드 강영만 감독이 몰디브 현지에서 제작한 '미친 날' 뮤직비디오는 오는 8월 3D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블레이디 신곡 ‘미친 날’은 기성 가수들의 새 앨범 공개 등 많은 인기곡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서도 도시락 차트 17위에 랭크되는 등 50위 권 내에서 꾸준히 순위를 유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rosecut@osen.co.kr
<사진> SY6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