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자외선이 쏟아지는 여름, 많은 사람들이 피부에 신경을 쓰는 것에 비해 헤어나 두피에 대한 관심은 소홀하다. 하지만 두피가 자외선에 무방비로 노출될 경우 노화가 촉진되며 모공을 손상시켜 탈모를 일으키고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다. 또한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가 큰 경우 모발과 두피를 건조하게 하여 손상모발이 늘어나게 된다.
무더운 여름철 두피케어, 탈모관리를 위해서는 기능성 제품을 통해 꾸준한 관리와 케어를 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다. 특히 민감성, 트러블성, 지루성 두피를 가진 경우라면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헤어라인 전문 온라인숍 더스킨하우스(www.theskinhouse.co.kr)에서는 최근 헤어라인 3종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닥터 까무까무 헤어샴푸와 린스, 닥터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이 그것이다.

더스킨하우스의 닥터 까무까무 헤어샴푸는 향균 클렌징 효과로 두피와 모발의 산화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피의 피지분비를 조절해 트러블 및 지루성 염증의 개선을 도와준다고 한다.
또한 닥터 까무까무 헤어린스는 잦은 드라이, 염색, 퍼머, 자외선 등으로 인해 거칠어진 손상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며, 닥터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은 주요 성분인 아르간 오일이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 건조 등에 의한 모발의 손상을 예방해 준다고 한다.
한편 닥터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은 피부 혹은 핸드&네일 관리에도 사용가능하다.
silver11@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