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어글리' 뮤비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7.29 14: 33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2NE1의 ‘UGLY’ 뮤직비디오의 뒷 이야기가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서 최초 단독 공개된다. 방송은 29일 저녁 6시 채널 Mnet. 
2NE1이 음반을 발매 할 때면 노래 만큼이나 주목을 받는 것이 바로 독특한 의상 스타일과 액세서리. 이번 ‘UGLY’ 역시 파격적인 노래 가삿말 만큼이나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멤버 각 자의 개성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와 동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UGLY’는 2NE1의 역대 뮤직비디오 중 가장 많은 제작비가 들어갔다고 해, 더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에서는 ‘UGLY’의 의상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속 소품과 뒷 이야기까지 방송 최초로 전격 공개한다. 

빡빡한 스케줄에도 좋은 작품을 위해 촬영 틈틈히 쪽잠을 청하는 귀여운 산다락박의 모습부터 그룹 리더 씨엘이 소개하는 각 멤버들의 의상 콘셉트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의 ‘UGLY’ 뮤직비디오의 뒷 이야기가 담긴 방송은 29일 저녁 6시 Mnet에서 방송한다.
 
issue@osen.co.kr
<사진> 엠넷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