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엠블랙이 SBS '여인의 향기' OST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인의 향기에 삽입된 엠블랙의 '유앤아이'는 지난 29일 공개되자마자 멜론, 벅스, 도시락, 엠넷 등 전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유앤아이'는 달달한 로맨스 느낌이 흠뻑 묻어나는 러브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두근두근 설레는 감정을 노래한 가사가 특징정인 ost곡이다. 특히 '니가 천국이야. 니가 나의 꿈이야'라는 가사 내용이 사랑에 빠진 연인 사이의 달달한 고백처럼 풋풋하면서도 행복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그동안 강렬한 카리스마를 강조해온 엠블랙의 로맨틱한 면을 발견할 수 있다. ‘여인의 향기’ 속 두 주인공 김선아와 이동욱이 앞으로 펼쳐낼 로맨스와 더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사 측은 “‘여인의 향기’는 화려한 볼거리만큼이나 영상에 어울리는 음악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달콤한 로맨스와 어울리는 느낌의 ‘유앤아이’나 ‘블루버드’뿐만 아니라 가슴 절절한 발라드곡과 화려한 탱고 선율이 돋보이는 배경음악 등 한층 완성도 있는 ost 제작을 위해 노력한 만큼 ‘여인의 향기’ ost에 많은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여인이 향기’는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행사 말단 여직원 연재(김선아)와 돈은 많지만 인생에 의욕이 없는 지욱(이동욱)이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의 드라마다. 단 2회 만에 시청률 20%에 육박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