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日쇼케이스 성황리 개최.. 전국투어도 예정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7.30 14: 08

가수 김현중이 지난 29일 첫 솔로앨범의 일본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소속사 키이스트가 30일 밝혔다.  
 
김현중은 29일 오후 도쿄 오다이바 제프도쿄(JEPP Tokyo)에서 개최된 쇼케이스에서 1800여 명의 팬들과 200여 명의 취재진 앞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키이스트는 "이번 일본 쇼케이스는 참석 정원의 약 10배 이상의 인원이 티켓을 구하기 위해 몰리는 등 일본 내에서 김현중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쇼케이스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김현중은 “솔로앨범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일본의 팬 여러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일본 전국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김현중의 일본 전국 투어는 11월 오사카를 시작으로 삿포로, 센다이, 히로시마, 요코하마, 나고야, 후쿠오카 등 7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김현중은 내달 2일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일본 지진 피해 자선이벤트’를 진행한 후 현지 지상파 방송과 일간지, 잡지 개별 인터뷰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rinny@osen.co.kr
<사진> 키이스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