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창환 인턴기자] 신개념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해 가요계 관심을 불러일으킨 보이스펙트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와봐봐(Wabbabba)'가 발매됐다.
'와봐봐'는 Mnet '슈퍼스타K', MBC '위대한 탄생', SBS '스타킹'의 화제의 프로젝트 '기적의 목청킹'의 레슨을 맡았던 조홍경 원장이 제작해 눈길을 끄는 앨범.
또한 정진환이 프로듀싱하고 손담비, 애프터스쿨, 브라운 아이즈 소울 앨범 믹싱 작업을 한 조준성이 참여했다.

빠른 셔플리듬의 발랄한 댄스곡인 '와봐봐'는 귀에 콕콕 박히는 복고적인 멜로디와 통통 튀는 리듬에 뮤지컬적인 코러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남자가 자신을 바라봐 주길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 곡.
이번 곡을 부른 정예나, 장미나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보이스펙트 오디션을 통해 합격한 실력있는 기대주로 능숙한 감정처리와 톡톡 튀는 목소리로 완성도를 더했다.
이번 앨범을 제작한 조홍경 원장은 "매달 새롭게 시도되는 앨범으로서 한 명 한 명 꿈을 이뤄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무척 뜻 깊다"며 "이러한 프로젝트앨범이 실력을 갖춘 기대주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는 작은 발판의 기회가 되어 음악계가 성장하는 원동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컬트레이닝 아카데미 '보이스펙트'에서는 재능 있는 신예들을 오디션을 통해 발굴해 지속적으로 프로젝트앨범을 발매 할 예정이다.
pontan@osen.co.kr
<사진> 와이트리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