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고뇌하는 모습도 '요정 포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8.02 11: 14

가수 박정현과 유명 프로듀서 김형석의 '고뇌 사진'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작가사되기 프로젝트 '나는 작사가다' 시즌1의 1위를 차지한 '잘자요 그대'의 작업 중 촬영된 것.

 
2일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 '잘자요 그대'는 김형석의 곡에 지난 시즌 1의 1위를 차지한 강수경 씨의 가삿말과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박정현이 직접 노래를 불러 오랜만에 박정현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단비 같은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녹음실 직찍 사진에는 녹음에 앞서 고뇌하는 똑같은 포즈의 김형석과 박정현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수수한 옷차림에도 요정다운 깜찍함을 보여주고 있는 박정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대한민국 신인 작사가를 발굴하는 취지로 기획된 '나는 작사가다' 프로젝트는 실용 음악 전문 교육 사이트인 케이노트 온라인(www.k-noteonline.co.kr)과 다음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요즘(http://yozm.daum.net)”이 의기투합한 프로젝트다.
 
김형석, 박정현의 시즌1에 이어 지난 28일 오픈된 시즌2에는 작곡가 김도훈과 가수 린, 나윤권이 듀엣으로 참여했다. 시즌2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룬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