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화장품 모델로 발탁 '광고계 블루칩'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08.02 11: 37

[OSEN=황미현 인턴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모델로 발탁됐다.
 
‘미샤’ 측은 2일 “동방신기의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끊임없이 새로운 무대에 도전하는 모습이 미샤의 브랜드 이미지 및 전략과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동방신기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등 글로벌 무대에서도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어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동반 상승 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동방신기는 ‘미샤’를 비롯해 ‘펩시넥스(Pepsi Nex)’, ‘신라면세점’, 일본 최대 유통그룹 ‘세븐&아이홀딩스’의 썸머 캠페인 모델, ‘소고 세이부(SOGO SEIBU)’ 카드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어 광고계의 블루칩임을 입증시켰다.
 
goodhmh@osen.co.kr
<사진> 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