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왕자' 박현빈이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곤드레만드레'를 발표한다.
지난 4월 ‘샤방샤방’ 싱글을 발매하며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군 박현빈은 9월 21일 두 번째 싱글 '곤드레만드레'를 발매할 예정이다.

박현빈은 현재 일본에 머물며 싱글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일본 톱 모델로 활동중인 타카하시 마이코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타카하시 마이코는 '마이치'라는 예명으로 더 잘 알려진 모델로 특히 SBS '미남이시네요' 일본판에 비중 있는 역할로 출연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곤드레만드레' 뮤직비디오는 '샤방샤방'보다 더 파워풀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표현해 박현빈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기존의 집단 안무도 더욱 강렬한 퍼포먼스로 업그레이드돼 한층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박현빈은 싱글 발매에 앞서 "한국에서 '곤드레만드레'가 송년회 때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일본에서도 많은 분들이 가라오케에서 즐겁게 부를 수 있는 편한 대중곡으로 사랑 받기를 바란다. '샤방샤방'의 성공을 발판으로 더욱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싱글 앨범 '곤드레만드레' 발표시기에 맞춰 DVD 한정판으로 싱글과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