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발효식품 엠코러스, 더블리프트, 스니즈프리로 여성건강 책임
㈜유라케이코리아는 최근 천연발효원료를 주성분으로 한 기능성 식품 3종 ▲엠코러스 ▲더블리프트 ▲스니즈프리를 출시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 하고 있는 이 제품들은 현대인들의 체온이 낮아지면서 면역력이 저하되고 이로인해 여러가지 질병에 노출돼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지난 1998년부터 연구를 거듭한 끝에 천연발효 관련 독자 특허공법으로 특화된 3종의 천연발효제품을 개발한 것이다.

실제로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70% 향상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을 정도로 체온과 건강은 밀접한 연관성이 있다. 하지만 운동부족, 혈액순환장애, 스트레스, 차가운 음식섭취, 비만 등의 원인으로 체온조절 기능이 저하되며 정상체온인 36.5도 보다 낮은 부분냉증이 있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부분냉증은 한의학에서 생리통이나 생리불순, 수족냉증 등을 유발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일반적으로 여성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한의원에서 ‘몸이 차다’는 진단을 받기도 한다.
엠코러스의 핵심 성분인 옻, 울금 등은 예로부터 기를 소통시키고 혈액순환을 도와 혈관계통 및 신진대사의 약재로 많이 사용돼 왔으며, 현대에는 특히 여름철 차가운 음식섭취, 과도한 냉방, 신체노출증가 등으로 불균형한 체온 조절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된 ㈜유라케이코리아(www.ura-k.co.kr)의 3종 천연발효식품 중 인체 내 독소해독 기능이 탁월한 삼백초와 헛개나무를 주원료로 한 ‘더블리프트’는 과로와 스트레스, 그리고 육류와 술 섭취가 잦은 30~50대 직장 남성들에게 특히 좋다. 또한 평소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몸의 약화된 면역체계를 위한 ‘스니즈프리’가 효과적이라고 한다.
㈜유라케이코리아는 한국 고유의 발효기술과 현대의 바이오테크놀로지의 조화로 탄생된 SM해독발효공법을 보유한 정부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로 공식 인증받은 연구소, 국내 유수의 대학들 및 국내외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한다.
㈜유라케이코리아의 관계자는 "각 제품은 1박스(30포)로 구성돼 있으며 20일 분으로 첫 5일을 1포, 6일째부터는 2포씩 복용을 권장한다. 또한 8월 말까지 1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다이어트 샌들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각종 제품의 스페셜 에디션을 1달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