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팝스타 메이시 그레이가 한국 3인조 그룹 아지아틱스의 뮤직비디오를 극찬해 화제다.
그레이는 최근 자신의 홈페이지에 아지아틱스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Slippin Away' 뮤직비디오와 함께 ‘아지아틱스 굉장하다’는 제목으로 “세 명의 멋진 남자들 아지아틱스다. 나만큼 여러분도 그들의 뮤직비디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추천글을 올렸다.
미국의 알앤비 가수로 유명한 그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을 물리치고 ‘2001년 그래미 어워즈’에서 여성 팝 가수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이에 그레이가 추천한 아지아틱스에 대해서도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아지아틱스는 올해 3월 솔리드 멤버 정재윤이 세계시장 공략을 목표로 결성한 그룹으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퀸시존스, 니요에 이어 메이시 그레이와 같은 미국의 영향력 있는 뮤지션들에게 극찬 받으며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미국 유명 음악사이트 ‘블래스트로(BLASTRO)’에서 브루노 마스와 크리스 브라운, 알리야 등을 제치고 알앤비 차트와 팝 차트 1위에 올랐으며 CNN이 만든 아시아 문화 정보 사이트 ‘CNN GO’의 메인페이지를 장식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무한가능성을 갖춘 팀으로 인정받는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좋은 뮤지션을 알려주셔서 고맙다", "아지아틱스 정말 대단하다", "멋지고 자랑스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지아틱스는 지난달 28일 미국, 일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 ‘낙터널(Nocturnal)’을 일제히 발표하였으며 8월 LA에서의 정규앨범 발매 기념 클럽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남미 지역 공연을 준비 중이다.
rosecut@osen.co.kr
<사진> 메이시 그레이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