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과 스타일이 난무하는 세계에서 진정한 스타일을 찾아가는 신개념 웹툰
다음 '만화속세상'에 <해골택시>, <암브로시아> 등을 연재하며 인기를 모았던 웹툰작가 '와룡은자'가 '패션활극'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들고 나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와룡은자는 오는 11일부터 패션활극 <마이턴> 연재를 시작한다. <마이턴>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패션활극'이라는 장르로 남고생들의 패션을 소재로 한 액션코미디다.

'패션'이라는 장르는 이미 네이버 만화에서 '기안84' 작가가 연재하고 있는 '패션왕'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마이턴>은 패션에 활극이 더해진 액션코미디 장르다. 패션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남성미 강한 액션활극에 유머러스한 요소와 더불어 패션과 스타일을 보여줄 전망.

특히 이 웹툰은 실제 패션몰과 공동 기획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라 리얼리티가 더해졌다. 이번 <마이턴>은 일본스타일 전문 남성복 <토모나리>가 진행했다.
<마이턴> 기획부터 함께한 '토모나리' 측 관계자는 "<마이턴>은 패션을 소재로 고교생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생활만화가 아니라 패션과 스타일을 완성해가는 액션활극으로 패션과 액션, 코믹적인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라며 "탄탄한 스토리와 구성, 작가의 창의력이 돋보이는 웰메이드 웹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토모나리>가 기획에 참여한 <마이턴>은 매회 '패션 스타일 팁'도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또 각종 사은품을 전달하는 <마이턴> 대사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