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종 휴가 이벤트 풍성, 잘 고르면 올 여름 바캉스 알차고 럭셔리하게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에 돌입하며 온라인 패션몰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각종 휴가 이벤트가 풍성하게 열리고 있다. 잘 하면 공짜로 휴가를 다녀오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최근에는 해수욕장만큼이나 워터파크가 바캉스 장소로 부각 되면서 워터파크 이용권을 내세운 이벤트가 주를 이루고 있다.

일본스타일 전문남성쇼핑몰 '토모나리'는 '캐리비안베이 입장권'과 '바캉스 지원금'을 내세워 휴가철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토모나리는 7월 28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홈페이지 사이트 내 상품페이지에서 랜덤형식으로 나타났다 사라지는 캐릭터를 찾아 클릭을 한 뒤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또는 '바캉스 지원금' 그리고 '바캉스 패션소품'을 선물한다.
토모나리 관계자는 "토모나리 시즌2 홈페이지를 리뉴얼한 기념으로 이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 뿐 아니라 토모나리 웹툰 '마이턴'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중이다"고 설명했다.
또 여성의류쇼핑몰 티스빈에서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올 여름 캐리비안베이에서 입고 싶은 비키니 스타일'을 고른 후 간단하게 이유를 댓글로 남겨준 고객을 선정하여 역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티스빈 측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티스빈의 다양한 비키니 스타일들을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티스빈 고객들에게 알찬 여름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조금만 눈을 돌리면 각종 바캉스 이벤트들이 많이 진행되고 있어 '공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길이 가까이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