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서인국, 새 싱글 '쉐이크 잇 업' 재킷 공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8.05 09: 52

가수 서인국이 컴백을 알림과 동시에 이색 재킷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서인국은 지난 4일 밤 자신의 마이크로 블로그 싸이월드 C로그에 오는 10일 컴백을 알리는 글을 게재했다. 또 신곡의 곡명인 ‘쉐이크 잇 업(Shake It Up)과 새 싱글앨범 재킷도 선보였다.

 
그의 이번 앨범 재킷 커버는 흔히 볼 수 있는 인물 사진 형태에서 벗어난 원색이 강조된 일러스트 아트워크. 마이클 잭슨의 곱슬머리를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과 빨간 테의 커다란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리고 있지만 누가 봐도 한 눈에 서인국 임을 알 수 있는 재미있고 톡톡 튀는 모습이다.
 
해당 그림은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인정 받고 있는 젊은 팝 일러스트 아티스트 미나 권(MINA KWON)의 작품으로 그는 크리스 브라운, 션 킹스턴, 드레이크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슈퍼스타들의 독특한 재킷 커버 아트 디자인을 담당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제까지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형태의 튀는 재킷 디자인을 보여준 서인국이 이번엔 어떤 스타일의 음악으로 변신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서인국은 10일 자정 신곡 ‘쉐이크 잇 업’을 발표하고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rosecut@osen.co.kr
<사진> 서인국 싱글 ‘쉐이크 잇 업’ 커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