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제안하는 럭셔리한 서머 패키지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8.06 09: 20

[웨프뉴스/OSEN=홍지유 기자] 밖으로 다니기에 너무나 무더운 여름, 탁 트인 서울 도심에 위치하여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럭셔리 호텔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받으며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 더구나 여름휴가 시즌을 멀리 갈 필요 없이 도심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호텔들이 내놓는 서머 패키지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휴양지처럼 번잡하지 않고, 커플이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원한 수영장, 럭셔리한 바에서 즐기는 칵테일, 바비큐 파티부터 미술전시회까지 더욱 다양해진 다음 호텔 서머 패키지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골라 보자.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더위 탈출을 위한 도심 속의 문화여행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는 6월 24일부터 9월 4일까지 서머 패키지 ‘아트 러버스 서머(Art Lover’s Summer)’를 마련해 문화가 충만한 도심 속 여름휴가를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미국 3대 미술관인 ‘휘트니 미술관’의 소장 작품들이 아시아 최초로 전시 되는 ‘이것이 미국 미술이다(The American Art)’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또, 지난 5월,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미국의 가장 위대한 건축가인 아담 티아니가 디자인·리노베이션 한 수영장에서 패션잡지 인스타일이 제작한 뷰티 북을 보거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도심 속에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안락한 헤븐리 베드에서 하룻밤, 객실에서 과일과 직접 뽑은 에스프레소 커피, 수영장과 헬스장 무료 이용, 레스토랑 10%할인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W서울 워커힐’, 도시 속 여름 탈출 ‘서머 인 더 시티’ 패키지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은 2011년 ‘서머 인 더 시티’라는 테마로 도심 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을 대비한 메인 패키지 ‘서머 인 더 시티_스테이 쿨’은 젊은 감각으로 여름을 보내길 원하는 ‘트렌디 피플’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매력적인 레드와 화이트 인테리어의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호텔에서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 트렌드 리더들의 플레이그라운드 ‘우바’에서의 감각적인 칵테일, 헤어살롱 스타일 랩에서 매니큐어 & 패디큐어 컬러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또 하나의 메인 패키지 중 하나인 ‘서머 인 더 시티_이스케이프’는 한 여름의 더위를 식혀줄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은 물론, 풀사이드 뷔페 2인 식사가 포함된다. 아차산 전망의 원더풀 룸에서 1박, W호텔의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 그리고 여름의 스타일링을 한층 돋보여 줄, 특별한 W 비치백이 선물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서머 인 더 시티_칠 아웃’은 아차산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원더풀 룸에서의 1박, 2인 뷔페식 아침 식사, ‘우바’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빙수인 우빙수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스타일리쉬한 W 비치백이 선물로 증정된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특별한 휴식을 취하도록 만들어진 W 서울 워커힐의 특별 여름 패키지 3종은, 오는 2011년 6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이 되며,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 서울에서의 편안한 여름 휴가 ‘서머 어웨이큰’ 패키지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한강과 남산을 아우르는 탁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다양한 호텔 내 시설은 완벽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그랜드 룸의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호텔 내 24시간 체육관과 실내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름철 이 곳을 찾는 가장 큰 매력인 야외 수영장은 어린이 수영장, 선데크, 월풀이 야외 정원에 둘러싸여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도심의 야경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여름휴가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테라스에서의 조식 부페를 포함하고 있어 상쾌한 아침 햇살과 함께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나에게  꼭 맞는 여름휴가 ‘파인드 유어 서머 컬러’ 패키지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뜨거운 올 여름을 책임질 2011 서머패키지 ‘파인드 유어 서머 컬러’를 6월 16일부터 9월 5일까지 다양한 콘셉트로 준비했다.
먼저, ‘아쿠아 패키지’는디럭스룸 1박, 힐튼비치볼, 아이스음료 쿠폰2장을 제공하고, ‘선샤인패키지’는디럭스룸 1박, 힐튼비치볼, 2인 조식뷔페, 아이스음료 쿠폰2장이 제공된다.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루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시네마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플로어룸 1박, 2인 조식뷔페 및 해피아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장이 제공되고, ‘BBQ파티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플로어룸 1박, 2인 조식뷔페 및 해피아워, 뷔페 레스토랑 BBQ디너 뷔페 2인 무료의 혜택이 포함된다. 영화나, 바비큐 파티 등의 특별한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콘셉트이다.
 
마지막으로 좀 더 고급스러운 호텔에서의 휴식을 원한다면 ‘스파 패키지’와 ‘럭셔리 패키지’를 이용해 보자. 스파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룸 1박, 2인 조식뷔페 및 해피아워, 라 끄리닉 드 수딩훼이셜 & 등관리 1인 이용권, 아그로나뚜라 바디밀크 정품 1개, 와인 1병, 바게트와 치즈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고, 럭셔리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1박, 2인 조식뷔페 및 해피아워, 에스쁘아 향수 정품 1개, 이드록시다즈 2병의 혜택이 포함된다.
여름휴가 동안에 재충전을 위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그랜드 힐튼 서울이 선보이는 6가지 서머 패키지 중 나에게 꼭 맞는 콘셉트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펀하게 즐길 수 있는 ‘뻔뻔한 서머’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플레이쿨, 플레이 시크, 플레이 포시’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한 뻔뻔한 서머패키지를 7월 8일부터 9월 1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콘셉트는 펀(Fun)으로 패키지 타입에 따라 게임이 준비되며, 게임에서 이기면 유명 영국 브랜드 캐스 키스턴 파우치, 고급 화장품 리엔케이 셀루미너스 기프트세트, 호텔 내 발네오 테라피 이용권 외에도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들을 위한 화끈한 경품 이벤트 ‘뻔뻔한 행운권 추첨'도 준비된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유럽 대표 여행지인 로마, 파리, 런던, 취리히, 바르셀로나 중 원하는 한 곳을 지정해 갈 수 있는 2인 왕복 항공권과 아코르 앰배서더 그룹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과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고, 객실 내에서 네스프레소 커피를 두 잔까지 즐길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호텔 서머 패키지와 함께, 한없이 내리는 비와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
jiyouhong@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힐튼, 그랜드 하얏트, W서울 워커힐,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