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差' 김옥빈-허재훈 확깨는 '닭살 열애' 헉!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8.07 10: 10

[OSEN=방송연예팀] 배우 김옥빈과 록밴드 스키조의 보컬 허재훈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네티즌의 축하글이 이어지고 있다.
 
김옥빈과 허재훈의 열애 사실은 지난 6일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1년 째 연인 사이를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은 이날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스키조의 무대에 함께 올라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무대를 마치고 내려가던 김옥빈이 허재훈과 키스를 나눴다는 현장 목격담이 흘러나와 관심을 끌기도.

 
두 사람은 6일 오후 열애 보도 이후 언론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 보도 직후, 소속사 관계자와 측근들의 입을 통해 연인임을 인정하는 쿨한 모습을 보인 것.
 
이에 네티즌은 "배우와 가수 커플, 느낌 있다", "김옥빈 어쩐지, 록음악 좋아하더라니.. 잘 만나셨네요!", "당당하게 연애하고 쿨하게 인정하고, 멋지다", "너무 잘 어울리네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을 축복하고 있다.
 
한편 김옥빈과 허재훈은 9살 차이 커플로 최근 김옥빈이 스키조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연인에 대한 내조를 아끼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