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박정현·김준수, 음원차트 新강자 떴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8.08 09: 20

음원차트에 새로운 강자가 등장했다.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의 김범수와 박정현 듀엣곡과 JYJ 김준수의 OST곡이 음원차트에 진입과 동시에 1위로 올라서며 인기몰이 중이다.
8일 오전 8시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를 살펴보면 도시락에서는 준수의 '유 아 소 뷰티풀'이 1위를 차지했고, 김범수-박정현의 '사람, 사랑'이 바로 2위에 진입했다. 2NE1의 '어글리'가 3위, 슈퍼주니어의 '미스터 심플'이 4위, 써니힐'의 기도'가 5위에 올랐다.
벅스에서는 김범수-박정현의 '사람, 사랑'이 1위, 준수의 '유 아 소 뷰티풀'이 2위를 나란히 장식했다. '어글리'가 3위, '기도'가 4위' 미스터 심플'이 5위를 나타냈다.

소리바다에서는 '사람, 사랑'이 1위를 기록한 가운데, 김준수의 '유 아 소 뷰티풀'이 2위, 히동균-이정의 '기다릴게'가 3위, '미스터 심플'이 4위, '어글리'가 5위를 장식했다.
박정현과 김범수가 뭉친 프로젝트 음반 황프로젝트의 디지털 싱글 '사람, 사랑'은 8일 발매와 동시에 이처럼 각종 음원차트에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는 가수다'의 원년 멤버인 이들의 노래 '사람, 사랑'은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팝 발라드 곡. 세련된 감각으로 정평이 난 작곡가 황세준, 황성제, 황찬희 세 사람이 박정현과 김범수를 위해 의기투합했다. 이번 '사람, 사랑' 뮤직비디오에는 박정현과 김범수가 직접 출연해 연기 또한 선보였다.
김준수는 SBS 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 OST Part.2의 '유 아 소 뷰티풀'로 화제를 몰고 온 상황. 지난 5일 자정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다음, 네이버, 도시락, 벅스 뮤직 등 전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 자리를 휩쓸며 다시금 '명품 가창력'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