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OST 4연타 노린다..'新OST 제왕'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8.10 10: 18

그룹 JYJ가 OST 4연속 대박 행진을 노린다.
 
김준수가 참여한 드라마 SBS '여인의 향기 part2' OST에 이어 SBS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차무원 역으로 출연 중인 JYJ 김재중이 직접 부른 OST 삽입곡 '지킬게'가 10일 방송되는 3회에 공개되는 것.

지난 5일 김준수가 부른  '유 아 소 뷰티풀(you are so beautiful)'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 냈다.
앞서 지난 6월 JYJ의 박유천은 MBC '미스 리플리'의 테마 '너를 위한 빈자리'를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며 그 당시 모든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장악했고, 드라마 만큼이나 음원을 통해서도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또한 지난 해 박유천에게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의 영광을 안겨 준 '성균관 스캔들'의 OST는 JYJ 멤버들이 참여해 드라마 OST로서는 이례적인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김재중 역시 드라마 OST를 선보이며 JYJ의 OST 막강 파워는 당분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JYJ의 자작곡 및 월드 투어 총감독 참여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 김재중은 드라마의 로맨틱 멜로선을 책임질 직접 작사한 '지킬게'라는 테마송을 불러 여심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JYJ의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드라마의 감정 이입에 큰 도움을 주고, 본인들이 직접 출연하고 노래도 부르기 때문애 그 힘이 더해진다는 의견. 또 JYJ의 OST는 음악 방송에서 JYJ를 만나기 어려운 팬들에게는 큰 선물과도 같기에 더욱 폭발적인 힘을 갖고 있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