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미스터 심플', 일주일만에 유튜브 500만 클릭 돌파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8.11 10: 14

슈퍼주니어가 정규 5집 타이틀 곡 '미스터 심플(Mr. Simple)'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4일 유튜브에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무려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으며, 11일 현재 약 517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 국내에서 이번 주(8월 3일~10일 집계)의 ‘많이 본 동영상’과 이번 달(7월 11~8월 10일 집계)의 ‘최다 댓글 동영상’,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 등에서 1위에 랭크 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캐나다, 남아프리카 등 세계 각국에서도 이번 주(8월 3일~10일 집계)의 ‘많이 본 동영상’ 상위권에 랭크돼 슈퍼주니어의 위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3일 발매된 슈퍼주니어 정규 5집 ‘Mr. Simple’은 한터차트를 비롯한 핫트랙스, 예스24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차트에서 일간 차트 1위에 이어 주간차트(8월 1일~7일 집계)도 모두 석권하는 기염을 토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